본문으둜 κ±΄λ„ˆλ›°κΈ°

BuzzAd 3.23.x / BuzzScreen 4.17.x (Android, 2022λ…„ 12μ›”)

πŸš€ μƒˆλ‘œμš΄ κΈ°λŠ₯​

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에 κ΄‘κ³  μ°Έμ—¬ 이벀트λ₯Ό μˆ˜μ‹ ν•  수 μžˆλŠ” λ¦¬μŠ€λ„ˆ 좔가​

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은 μžλ™ κ΄‘κ³  갱신을 톡해 단 ν•˜λ‚˜μ˜ μŠ¬λΌμ΄λ“œλ§ŒμœΌλ‘œλ„ λŠκΉ€ 없이 κ΄‘κ³ λ₯Ό λ…ΈμΆœν•΄ 일별 κ΄‘κ³  μž„ν”„λ ˆμ…˜μ„ μœ μ € 평균 70% μ¦λŒ€ν•˜λŠ” λ²„μ¦ˆλΉŒμ˜ μ΅œμ‹  κ΄‘κ³  μ§€λ©΄μž…λ‹ˆλ‹€. 이번 μ—…λ°μ΄νŠΈμ— μΆ”κ°€λœ 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의 이벀트 λ¦¬μŠ€λ„ˆλŠ” κ΄‘κ³  λ…ΈμΆœ, 클릭, λ¦¬μ›Œλ“œ μš”μ²­κ³Ό μ λ¦½κΉŒμ§€, 광고에 μ°Έμ—¬ν•˜λŠ” 단계별 데이터 μˆ˜μ§‘μ„ μ§€μ›ν•©λ‹ˆλ‹€. 이λ₯Ό 톡해 μœ μ €μ˜ 여정을 더 μ„ΈλΆ„ν™”ν•˜μ—¬ κ΄€μ°°ν•˜κ³ , 퍼포먼슀 뢄석에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κ΄‘κ³  호좜 졜초 였λ₯˜(onError)와 κ°±μ‹  μ’…λ£Œ(onCompleted)λ₯Ό κ΅¬λΆ„ν•˜λŠ”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
  • κΈ°μ‘΄ λ„€μ΄ν‹°λΈŒμ˜ NativeAdEventListenerλ₯Ό λŒ€μ²΄ν•  수 μžˆλŠ” 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 μ „μš©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(NativeAd2EventListener)

πŸ“ˆ κ°œμ„ λœ κΈ°λŠ₯​

Kotlin으둜 κ΅¬ν˜„ν•œ 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의 Java 지원을 μœ„ν•΄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 κ°œμ„ β€‹

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 개발 언어인 Kotlin의 λ””ν΄νŠΈ νŒŒλΌλ―Έν„°κ°€ Javaμ—μ„œλ„ μ μš©λ˜λ„λ‘ JvmOverloadsλ₯Ό μΆ”κ°€ν•΄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λ₯Ό κ°œμ„ 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적용 버전: BuzzAd Android용 SDK v3.20.x 이상

πŸ› 버그 μˆ˜μ •β€‹

λ„€μ΄ν‹°λΈŒ 2.0μ—μ„œ μƒˆλ‘œ ν˜ΈμΆœλ˜μ–΄ μœ μ €κ°€ 아직 μ°Έμ—¬ν•˜μ§€ μ•Šμ€ κ΄‘κ³ μ˜ CTA λ²„νŠΌμ΄ β€œμ°Έμ—¬ μ™„λ£Œβ€œλ‘œ ν‘œμ‹œλ˜λŠ” 문제 ν•΄κ²°

πŸ’» μ°Έκ³  λ¬Έμ„œ 및 μƒ˜ν”Œ μ½”λ“œβ€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