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둜 κ±΄λ„ˆλ›°κΈ°

BuzzAd 3.27.x / BuzzScreen 4.21.x (Android, 2023λ…„ 1μ›”)

πŸš€ μƒˆλ‘œμš΄ κΈ°λŠ₯​

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λ™μ˜ UI ν‘œμ‹œ μ—¬λΆ€λ₯Ό μ„œλ²„λ‘œ μ œμ–΄ν•˜λŠ” κΈ°λŠ₯ 좔가​

λ²„μ¦ˆλΉŒκ³Ό κ°œμΈμ •λ³΄ μ²˜λ¦¬μ— λŒ€ν•΄ μœ„μˆ˜νƒ 계약을 맺지 μ•Šμ€ 경우 μœ μ €κ°€ ν”Όλ“œμ— 졜초둜 μ§„μž…ν•˜λ©΄ 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λ™μ˜ UIλ₯Ό λ°˜λ“œμ‹œ λ…ΈμΆœ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λ™μ˜ μ ˆμ°¨κ°€ μœ μ €μΉœν™”μ μΈ 단계가 μ•„λ‹ˆλ‹€ λ³΄λ‹ˆ, μ‹ κ·œ μœ μ €μ˜ ν”Όλ“œ μ§„μž…μ΄ 거의 50%에 μœ‘λ°•ν•˜λŠ” λΉ„μœ¨λ‘œ λ–¨μ–΄μ§€λŠ” κ²°κ³Όκ°€ λ‚˜νƒ€λ‚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΄λŸ¬ν•œ μ•± μˆ˜μ΅ν™” μ €ν•΄ μš”μ†Œλ₯Ό μ΅œμ†Œν™”ν•˜κΈ° μœ„ν•΄, λ²„μ¦ˆλΉŒμ€ κ°œμΈμ •λ³΄ 처리 방침의 계약 방식에 따라 SDK μ½”λ“œ μˆ˜μ • 없이 μ„œλ²„μ—μ„œ 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λ™μ˜ UI의 ν‘œμ‹œλ₯Ό κ°„νŽΈν•˜μ— μ œμ–΄ν•˜λ„λ‘ κ°œμ„ 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✏️ 참고
이 κΈ°λŠ₯은 맀체사가 직접 μ„€μ •ν•  수 μ—†μœΌλ‹ˆ μ›ν•˜λŠ” μš”μ²­ 사항을 λ²„μ¦ˆλΉŒ λ‹΄λ‹Ήμžμ—κ²Œ μ „λ‹¬ν•˜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revenueType에 μƒˆλ‘œμš΄ μ•‘μ…˜ν˜• κ΄‘κ³  μœ ν˜• 좔가​​

μƒˆλ‘œ μΆ”κ°€λœ μ•‘μ…˜ν˜• κ΄‘κ³  μœ ν˜•μΈ cpqlite(ν€΄μ¦ˆ 맞히기 κ΄‘κ³ )κ°€ revenueType에 μΆ”κ°€λ˜μ—ˆμœΌλ©°, μ‚¬μš©μžμ˜ κ΄‘κ³  μ°Έμ—¬ μƒνƒœκ°€ μ•‘μ…˜ν˜• κ΄‘κ³  μœ ν˜•μ— 맞게 CTA λ²„νŠΌμ—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.

ν”Όλ“œ λ°°κ²½ 색상을 μ»€μŠ€ν„°λ§ˆμ΄μ§•ν•˜λŠ”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 좔가​

ν”Όλ“œμ˜ λ°°κ²½ 색상을 μ»€μŠ€ν„°λ§ˆμ΄μ§•ν•  수 μžˆλŠ”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λ₯Ό μΆ”κ°€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μ»€μŠ€ν„°λ§ˆμ΄μ§•ν•œ λ°°κ²½ 색상은 SDK의 κΈ°λ³Έ ν”Όλ“œ λ°°κ²½ 색상보닀 μš°μ„ μ μœΌλ‘œ ν‘œμ‹œλ©λ‹ˆλ‹€.

ν”Όλ“œ κ΄‘κ³  λΆ„λ₯˜ 탭을 쒌우둜 μŠ€μ™€μ΄ν”„ν•˜μ—¬ μ „ν™˜ν•˜λŠ” κΈ°λŠ₯ 좔가​

이제 ν„°μΉ˜ λ™μž‘ 뿐만 μ•„λ‹ˆλΌ μŠ€μ™€μ΄ν”„ λ™μž‘μœΌλ‘œλ„ ν”Όλ“œμ˜ κ΄‘κ³  λΆ„λ₯˜ 탭을 μ „ν™˜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“ˆ κ°œμ„ λœ κΈ°λŠ₯​

μœ μ € ν”„λ‘œν•„ μž…λ ₯ UI κ°œμ„ β€‹

μœ μ €κ°€ ν”„λ‘œν•„ 정보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λŠ” λ°”ν…€μ‹œνŠΈμ—μ„œ μΆœμƒλ…„λ„μ™€ 성별 μž…λ ₯λž€ 사이에 있던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κ°€λ‘œμ„ μ„ μ œκ±°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λ™μ˜ UIλ₯Ό μ›Ήλ·°λ‘œ λ³€κ²½ν•˜μ—¬ 닀크 λͺ¨λ“œκ°€ μ μš©λ˜λ„λ‘ κ°œμ„ β€‹

κΈ°μ‘΄μ—λŠ” λ„€μ΄ν‹°λΈŒ 뷰둜 κ΅¬ν˜„ν–ˆλ˜ κ°œμΈμ •λ³΄ μˆ˜μ§‘ λ™μ˜ UIλ₯Ό μ›Ήλ·°λ‘œ λ³€κ²½ν•˜μ—¬ 닀크 λͺ¨λ“œ 섀정이 μ•±μ˜ 닀크 λͺ¨λ“œ μ„€μ •κ³Ό λ™μΌν•˜κ²Œ λ™μž‘ν•˜λ„λ‘ κ°œμ„ 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› 버그 μˆ˜μ •β€‹

  • λ²„μ¦ˆλ°°λ„ˆκ°€ λ…ΈμΆœλ˜μ§€ μ•ŠλŠ” λ™μž‘ 였λ₯˜, λ―Έμ„Έν•œ UI 색상 λ“±μ˜ 문제 ν•΄κ²°
  • 닀크 λͺ¨λ“œμ—μ„œ ν”Όλ“œ κ΄‘κ³  λΆ„λ₯˜ 탭을 λ‹€λ₯Έ νƒ­μœΌλ‘œ μ „ν™˜ν•˜λ©΄ μž μ‹œ ν°μƒ‰μœΌλ‘œ νƒ­ 색상이 λ…ΈμΆœλ˜λŠ” 문제 ν•΄κ²°

πŸ’» μ°Έκ³  λ¬Έμ„œ 및 μƒ˜ν”Œ μ½”λ“œβ€‹